현지인들은 신이 특별히 내려준 선물이라고까지 여기는 손트라 반도는 30㎢에 달하는 천연림과 하얀 모래 해변이 어우러진 비경을 간직한 곳이다.
전쟁의 포화 속에서도 살아남은 이 귀한 천연림은 본토와 느게, 모디유 그리고 코그구아라는 세 섬 사이에 형성된 충적토 덕분에 영양이 풍부해졌다. 덕분에 지금과 같이 다양한 식생물이 살고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되었다.
바다에는 산호초가 아름답게 형성되어 있어 깊지 않은 바다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다. 다이빙 포인트도 많아 다낭을 찾은 다이버들은 꼭 손트라 반도를 찾는다.
세련된 버섯 모양의 빌라는 리조트 클래식 룸과 씨사이드 빌라, 씨사이드 풀빌라, 스파 라군 빌라, 클럽 페닌슐라, 선 트라 테라스 스위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화려한 인테리어, 베트남의 전통과 현대적인 미가 혼합된 객실에서 호화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올 겨울,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에서 진행 중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체크인 기준으로 30일 전 예약 시 판매가의 10%를, 45일 전 예약 시에는 판매가의 15%를 할인받아갈 수 있다.
얼리버트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 타입을 대상으로 하며, 11월 1일 체크인부터 내년 7월 1일 체크아웃까지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