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멘 스파(Hymen Spa)에서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몰디브와 인도 아시아 유럽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한국 신혼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정글 숲과 바다 위에 지은 빌라에서 해변, 라군 등 파노라마 같은 전경을 조망하거나 수정처럼 맑은 라군 바다에서 스노클링, 윈드서핑과 같은 각종 레포츠까지 신혼여행자들이 무엇이든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워터빌라 침실의 커튼을 열면 시시각각으로 색채를 달리하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를 누어서 바라보는 것은 기본. 테라조 욕조와 두 개의 세면대 유리 샤워부스를 갖춘 욕실은 야외 샤워장까지 설계해 고객 편의 시설이 거의 완벽하다.
울창한 정원에 둘러싸인 가든 빌라는 정자와 인피니티 수영장이 거실과 연계되어 설계가 감동스럽지만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가 된다는 점이 더욱 놀랍다. 인도양 외딴 섬에서 마음 놓고 핸드폰으로 친구 친지들과 페이스 톡을 즐길 수 있고 인터넷 서핑이 가능하다.
춤추고 노래하는 보두베루 전통공연도 놓치지 말자. 매주 금요일 '몰디브 나이트'의 몰디브 보두베루 공연은 전통 음악과 율동이 현지 요리와 함께하며 이방인에게 깊은 인상을 심는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 의 임성렬 차장은 "몰디브의 자연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에 거품이 없는 우수한 가성비"를 베라푸리의 장점으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