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가장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얼리버드로 남들보다 발빠르게 여행준비를 하면 된다. 얼리버드라고 하면 항공권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크루즈 여행이야 말로 조기예약을 할 시에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따라서 크루즈는 무조건 빠른 예약이 유리하다. 심지어는 출발일보다 1년정도 앞서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만약 올 겨울 크루즈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지금이 딱 그 적기이다. 올 겨울 크루즈 얼리버드로 저렴하게 혜택도 받으면서 합리적인 크루즈 여행상품을 지역별로 크루즈콜럼버스(www.cruisecolumbus.com)가 추천한다.
하와이의 성수기는 한국의 가을 겨울 특히 연말 또는 연초이다. 성수기 시즌에는 비행기 티켓을 구하는게 점점 어려워 질수 있으므로 예약 시기에 따라서 항공요금 및 크루즈 요금은 계속 상승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하와이에서는 하와이 섬일주(하와이 이웃섬 4개일주)를 할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은 크루즈로 섬일주를 하는 방법으로써 해당지역에서는 NCL크루즈(Norwegian Cruise Line)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가 유일하게 운행한다.
현재 얼리버드 예약자들에 한해 현지 4성급 호텔 1박 무료 패키지, 선상 팁 무료 패키지, 이탈리안, 스테이크하우스 등 특별 유료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The Specialty Dining Package), 최대 4곳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200상당 크레딧이 제공되는 기항지관광 패키지. 총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는 바하마 크루즈 역시 얼리버드로 할인혜택 톡톡히 받고 떠나보자. 델타항공과 함께 하는 바하마 크루즈는 로얄캐리비안(Royal Caribbean)의 인챈트먼트호가 마이매미에서 매주 일요일 출발이라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핫이슈가 되고 있다.
하늘위의 내집같은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글로벌 최고의 항공사인 델타항공에서의 비즈니스 항공 특가를 이용하여 나만의 프리미엄 허니문 또한 크루즈 콜럼버스와 함께 준비해보자.
일본 다음으로 한국인들이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인 동남아시아. 특히 동남아 지역은 추운 겨울날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지역이다. 동남아의 리조트에서 보내는 일반적인 여행말고 바다위의 떠다니는 리조트. 크루즈여행으로 동남아를 색다르게 즐겨보자.
크루즈내에서의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와 풀파티, 바다위의 떠다니는 크루즈 갑판위에 마련된 야외수영장에서의 물놀이는 상상만해도 가슴을 설레이게 한다.
크루즈콜럼버스 담당자 탁은경 대리는 "미리예약하여 조기예약할인까지 받으면 이번 겨울 동남아 크루즈를 안떠날 이유가 없을정도의 여유로운 휴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 일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