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부아 방콕 51층과 52층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 브리즈.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2006년 오픈한 르부아 호텔((Le Bua At State Tower)은 63층에 위치한 방콕 야경명소 시로코 바와 영화 행오버의 촬영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르부아 호텔은 5성급 호텔답게 고급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르부아의 객실은 원베드룸부터 쓰리베드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나에게 맞는 객실을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다. 또, 객실은 짜오프라야강을 조망할 수 있는 리버뷰와 화려한 불빛을 내는 건물들을 볼 수 있는 시티뷰 중에 고를 수 있다.
르부아 방콕의 레스토랑과 바는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는 오는 10월31일까지 체크인 35일 전 타워클럽 시티뷰를 예약하는 사람들에게 리버뷰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클럽룸 2박 이상 예약 시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투베드룸과 쓰리베드룸을 3박 이상 예약 시 20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 등도 진행하고 있다.
르부아 방콕이 사랑받는 이유 중 빼놓을 수 없는 게 있다. 화려하게 빛나는 방콕의 야경과 함께 낭만적인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는 것. 스테이앤모어와 함께 르부아 방콕이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구경해보자.
시원한 칵테일과 함께 시로코바에서 방콕의 야경을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르부아 방콕은 럭셔리한 객실과 함께 시로코바, 브리즈 등 호텔 내 고급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여행의 품격을 더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브리즈에는 로맨틱한 둘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독특한 분위기로 항상 사람들로 가득한 르부아 방콕 시코로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