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파 예비부부에 안성맞춤 허니문 여행지는 어디?

합리적인 비용으로 로맨틱 신혼여행이 가능한 BEST 3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의 투명한 아쿠아 빛깔의 프라이빗 비치는 복잡한 화이트 비치와 달리 보다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평소 여행에 큰 관심이 없거나 신혼여행 경비를 절약해 신혼살림 장만에 보태고 싶은 실속파 예비부부에게 1인당 2~300만원이 넘는 신혼여행 상품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신혼여행의 낭만을 그대로 간직했지만 100만원 대로 떠날 수 있는 신혼 여행지를 찾는다면 주목하자.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신혼부부에 추천하는 신혼 여행지 BEST 3를 소개한다.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샹그릴라 리조트 객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비행시간이 멀지 않으면서도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럭셔리 리조트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자유여행의 성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보라카이에는 오붓한 허니문을 즐기기 안성맞춤인 리조트들이 있어 자유여행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다.

보라카이를 찾는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는 '샹그릴라 리조트'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자체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번잡한 화이트비치와는 달리 무인도처럼 여유로운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랑이논을 닮은 인피니티 수영장, 고운 모래사장에 테이블을 세팅하는 디너 레스토랑 등 로맨틱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보라카이 최초의 5성급 리조트인 샹그릴라의 3박5일 신혼여행 상품은 약 169만원선. 항공과 리조트는 물론 마사지와 해양 스포츠가 포함돼 있어 보다 알뜰한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푸껫 더 나카 리조트는 절벽 밖으로 돌출된 객실 구조로 완벽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푸껫

푸껫(푸켓)은 실속 있는 가격에 높은 수준의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푸껫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리조트에 머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신혼부부의 선택을 받고 있는 곳이다.

그 중 더 '나카 리조트'는 독특한 구조의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절벽 위에 지어진 객실의 침실 부분이 절벽 밖으로 튀어나와 있어 마치 허공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객실의 통 유리창을 통해 푸껫의 푸른 바다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의 더 나카 4박 6일 상품은 149만원 선이다. 오는 30일~31일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에서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박람회 현장에 방문한다면 해당 상품을 최저 119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코창 머큐어하이드어웨이에서는 사람의 손이 타지 않은 태국의 자연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창

비용은 저렴하지만 유니크한 지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코창에 주목하자. 코창은 태국 동부에 자리한 섬으로 푸껫이나 코사무이에 비해 아직 여행객의 발길이 많지 않은 곳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코창 리조트는 머큐어 하이드어웨이. 프랑스 호텔 브랜드 아코르 그룹의 리조트로 아름다운 열대 정글에 둘러싸인 최신식 설비의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다.

머큐어 하이드어웨이에서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141개로 신혼부부를 위한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리조트 앞에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와 인공미를 배제한 메인 풀장, 태국의 전통요리뿐만 아니라 국제적 요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까지 완벽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코창 머큐어 하이드어웨이 5박7일 상품가는 199만원 선으로 다른 두 곳보다 비교적 높은 가격이지만 허니문리조트 박람회를 직접 방문하면 159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