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스포츠부터 멕시칸 고대 문명인 마야문명 체험, 즐거운 밤을 책임 질 나이트 라이프까지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그중 칸쿤의 최고의 익스커션이라 할 수 있는 천연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셀하'를 소개한다.
셀하는 인공 워터파크가 아닌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에 있는 천연 아쿠아리움 워터파크다. 이곳에서 스노클링, 동굴 수영, 돌고래 수영, 스킨 스쿠버 등 다양한 종류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짚라인, 하늘자전거 체험, 스파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익스커션 프로그램의 종류는 셀하 파크에만 머물며 즐기는 '온리 셀하(Only Xel-ha)'가 있고, 인근 해변에 위치한 툴룸을 함께 관광하는 '툴룸+셀하(Tulum+Xel-ha)' 프로그램이 있다.
'툴룸+셀하'의 경우에는 셀하 파크 인근에 위치한 유일한 해변 마야문명인 툴룸(Tulum)을 같이 둘러본다. 휴양도 즐기면서 고대 마야문명을 구경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투어다.
드림아일램드를 이용하면 칸쿤을 방문하는 고객들에의 공항 미팅과 샌딩은 물론 다양한 익스커션을 저렴한 요금에 제공하고 있다. 칸쿤여행 예약자에게 1인 $140의 셀하 파크를 $80에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