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더 베스트 타임 패키지' 운영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을 운영한다. (사진=롯데호텔제주 제공)
롯데호텔제주(송중구 총지배인)는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물놀이와 다채로운 서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베스트 타임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룸, 조식 2인, 애플망고 빙수와 수제 후렌치 후라이,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풍차 서머 세트'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서머 이벤트도 풍성하다.

우선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화산분수쇼 디너 뷔페를 1박당 1인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일부터 26일까지는 프리메라의 피부 컨설팅과 핸드 마사지, 네일 케어, 트래블 키트를 받을 수 있는 '프리메라 서머 뷰티 위크'가 펼쳐진다.

이어서 22일부터 한 달간 수중 암벽 클라이밍, 징검다리 건너기 등 재미있는 수중 이벤트 '플레이 아쿠아 월드'가 호텔 투숙객 대상 무료 이벤트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은 360도 워터 슬라이드와 3가지 타입의 자쿠지, 풀 바, 카바나로 구성된 사계절 야외 수영장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이 마련돼 있어 자녀 동반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및 예약=1577-0360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