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유명 건축가와 5인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참여해 설계한 소피텔 소 방콕.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방콕 한가운데 다양한 수식어로 표현되는 감각적인 호텔이 있다. '우아한', '도시적인', '장난기 넘치는', '호화로운' 등 서로 어울리지 않을 수식어들이 '소피텔 소 방콕'에서는 조화롭게 어우러져있다.
'소피텔 소 방콕'은 태국의 유명 건축가와 5인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참여한 호텔이다. 특히 프랑스의 유명 패션디자이너인 '크리스찬 라크르와'가 호텔 디자인에 참여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호텔 곳곳에는 독특한 장식품이 있어 인테리어에 멋을 더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소피텔 소 방콕(Sofitel So Bangkok)은 2012년 사톤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세계적인 소피텔 그룹의 호텔로 MRT 룸피니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했다.
소피텔 그룹의 명성에 맞게 인테리어나 서비스가 훌륭한 모던스타일의 5성급 최고급 호텔이다.
현재, 스테이앤모어에서 소 코지룸 3박 예약 시 소 콤피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와 함께 소피텔 소 방콕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감상해보자.
파란색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소 콤피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소피텔 소 방콕의 라운지는 방콕의 멋진 풍경을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의 도심을 한 눈에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