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마담 투소 박물관' 1+1 이라고?

셜록의 주인공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홍콩 마담 투소 밀랍인형을 만드는 과정.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시티투어닷컴(Citytour.com)이 오는 15일부터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홍콩 마담 투소 1+1'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 5일간만 진행될 예정이며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피크 타워에 위치한 마담투소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티투어닷컴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홍콩 마담 투소 입장권 2매를 일반 판매가보다 1만 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완성된 베네딕트 컴버배치 밀랍인형의 모습.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밀랍 조각가 마리 투소가 설립한 마담 투소 박물관은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과 사진을 찍는 곳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이다. 그 중에서도 홍콩 마담 투소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개장하며 성룡, 데이비드 베컴, 비틀즈, 피카소, 레이디 가가 등 전 세계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이 자리하고 있다.

관광객들이 미국 유명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밀랍인형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최근에는 한국에서 큰 인기를 누린 셜록의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이종석, 김수현 등 한류스타들의 밀랍인형이 공개되며 흥미를 끌었다.

한편 지난 7월 7일 오픈을 마치며 화려한 서막을 알린 시티투어닷컴은 '전세계 여행의 모든 것'을 모토로 169개국, 1000여 개 도시, 1만여 개의 현지 투어 및 티켓 패스 등 자유여행객을 위한 모든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홍콩 마담 투소에서는 한류스타 김수현 밀랍인형도 볼 수 있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여행 상품 외에도 유레일패스, 공항 호텔 트랜스퍼, 월드 페리 등 현지에서의 모든 이동수단 예약도 가능하다. 또 포켓 와이파이, 여행자보험, 집~공항 캐리어 운반서비스, 스냅사진 등 자유여행객들이 필요한 모든 여행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어플과 홈페이지를 동시이용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쉽게 예약, 결제, 변경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