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색다른 허니문 추천

칸쿤에는 돌고래와 수영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익스커션이 있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캐리비안의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의 워너비 여행지로 잘 알려진 칸쿤은 눈부신 에메랄드 빛 캐리비안 해와 뛰어난 수준의 올인크루시브 리조트들로 미국인들과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휴양지이다.

또한 칸쿤은 각종 익스커션들이 아주 발달해 있어 자칫 여느 휴양지처럼 휴식에만 포커스가 맞추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익스커션을 즐길 거리들이 많다.


특색있는 허니문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칸쿤호텔존에 있는 이색적인 익스커션인 '돌고래 수영'을 추천한다.

푸른 칸쿤 바다에 둘러싸여 있는 하얏트지바리조트.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사실 칸쿤은 돌고래 수영 프로그램은 다양한 장소에 존재한다. 하지만 칸쿤호텔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차량으로 이동해야만 한다. 하지만 하얏트 지바 칸쿤 리조트 안에는 돌고래를 사육하고 돌고래 수영을 바로 즐길 수 있다. 하얏트 지바는 칸쿤 호텔 중에서도 푼타 칸쿤이라는 지역에 있으며 바로 이 푼타칸쿤이 칸쿤호텔존의 시내라고 보면 된다.

이 리조트 내에서 5마리의 돌고래를 사육하면서 다양한 돌고래 수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지바 투숙객들은 물론이며 다른 리조트 투숙객들도 리조트에 방문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금액의 경우는 하얏트지바 투숙객이나 다른 리조트 투숙객들도 요금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으니 다른 호텔을 에약했다 하더라도 걱정말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하얏트지바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이 하얏트지바리조트는 2015년 가을시즌에 새롭게 리노베이션해 오픈한 리조트다. 다른 리조트와는 다르게 돌고래를 리조트 내에서 사육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리조트 투숙객뿐 아니라 칸쿤호텔존에 머무르는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리조트 내에는 돌고래를 직접 방안에서 볼 수 있는 돌핀뷰 객실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기도 하다.

한편, 칸쿤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는 칸쿤에 직접 지사를 두고 있고 한국인 직원도 상주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칸쿤 여행 상품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