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에서는 메인비치가 있는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사이에 위치한 라까멜라 리조트에서 머무는 '보라카이 라까멜라 리조트' 상품으로 여름 휴가자들을 유혹한다.
1급 리조트인 라까멜라 리조트는 바로 앞에 화이트 비치가 펼쳐져 수영장에서도 바다를 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성인 전용과 어린이 전용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도, 친구들이나 연인과 동반한 여행자들도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번화가인 디몰과도 가까워 다양한 활동을 하기에 제격이다. 보라카이의 중심부라 할 수 있는 디몰은 기념품샵을 비롯해 마트, 카페, 레스토랑 등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보라카이에는 아름다운 디니위드 비치와 숨겨진 명소, 발링하이 비치 사이에 절벽을 깎아 만든 버섯 모양의 지붕 웨스트코브 리조트가 있다. 동화 속에 온 듯 아기자기함을 느낄 수 있어 멋진 포토 포인트로 유명한 이 리조트의 앞에서는 한적하게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참좋은여행에서는 바로 이 웨스트코브에서의 호핑투어를 일정에 포함시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호핑투어 시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요기를 하고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여행 시 보통 선택 관광으로 하게 되는 세일링 보트와 바나나보트 그리고 필리핀 전통 오일마사지 등(200달러 상당)도 무료로 제공된다.
보라카이에서도 세부 못지 않게 화려한 밤을 보낼 수 있다. 개성이 강한 클럽들이 화이트 비치를 따라 즐비해 밤이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섬을 닮아 화려한 칵테일이나 여름밤처럼 강렬한 술 한 잔 혹은 시원한 맥주 등을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다.
나이트 디스커버리 투어 시에는 디몰 관광과 맥주 1병 또는 음료 1병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몽골리안 바비큐와 삼겹살, 조나스 등의 특식이 제공되는 이번 여행은 46만 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