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낱개 기준으로 6억개가 팔려 1분에 100개씩, 국민 1인당 10개 넘게 먹은 셈이다. 그동안 판매된 맥스봉(개당 165mm)을 일렬로 눕혀 놓으면 약 10만4584km로, 지구 둘레(약 4만km)를 두바퀴, 서울에서 부산(415km)을 120차례 이상 왕복하는 길이가 된다.
맥스봉은 치즈 함량을 높이고 연욱 질을 높여 미니소시지는 '어린이용 간식'이라는 종전의 인식을 바꿔 20~30대 성인까지 소비자 층을 확대했다.
또 맥스봉 치즈, 맥스봉 크림치즈&콘, 맥스봉 콜라겐뷰티, 맥스봉 리치치즈 등 라인업을 넓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아이폰 열풍이 분 2010년에는 맥스봉을 터치펜으로 쓸 수 있다는 사실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전년 동기대비 매출이 40% 신장되기도 했다.
최근 CJ제일제당은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bonhouse)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axbonhouse)에 맥스봉 전용 페이지를 오픈해 젊은 소비층의 감성에 맞춘 스토리 마케팅에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