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99.89'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해 다이어트 음료한 생활에너지를 제공하고, 다이어트 음료로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매일두유 신제품은 '99.89'를 비롯해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7가지 베리과즙을 담은 '매일두유 베리믹스', 벨기에산 생초콜릿을 사용한 '매일두유 초콜릿' 4종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은 소비자에게 새롭고 맛있는 매일두유를 맛보게 하자는 취지에서 'Everyday 두유 change?'를 슬로건으로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 맥도날드, '리우 1955버거' 등 올림픽 한정메뉴 5종 출시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맥도날드는 '세계의 맛을 만나다' 올림픽 캠페인의 마지막으로 올림픽 개최 대륙인 남미의 맛인 순쇠고기에 할라피뇨, 치폴레 살사소스 등이 어우러진 '리우 1955버거'를 선보였다. 단품 5200원, 세트 7200원(6200원, 오전 10시30분~오후 2시 6200원).
후렌치후라이에 칠리와 치즈를 올린 '칠리 치즈 쉑쉑 후라이', 아침 메뉴 '리우 오믈렛 머핀', 음료제품으로는 신선한 라임과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라임 모히또 맥피즈'와 콜롬비아산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에스프레소 쉐이크'도 올림픽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출시
'파워-씨(power-c)', '에너지(energy)', '트리플 엑스(xxx)', '멀티 브이(multi-v)' 등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
코카콜라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laceauvitaminwaterkr/)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선정해 각각 해당 제품 1박스를 증정한다.
◇ 동서식품,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출시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는 4겹 웨하스에 초코크림을 넣고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여름철에는 냉장 보관해 아이스커피나 빙수,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편의점 기준 75g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