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1년부터 수도권 6곳과 광주·대전·대구·부산 등 지방 4곳에서 센터를 운영해 온 삼성화재는 고객 만족도가 높고 손해율 안정화에도 기여한다고 판단, 이번에 수원·안양·전주·창원점을 추가로 열었다.
외제차 견적지원센터에서는 차량 견적을 내는 것 외에도 견적차량 픽업, 단순 흠집제거, 차량 전자장치 점검 등도 무료 제공하며 보상처리 과정과 보험료 할인할증 등에 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애니카손사 천흥진 기획파트장은 "딜러 업체에서 600만 원의 견적을 받았지만 외제차 견적지원센터에서는 간단한 흠집제거 작업만으로도 충분했던 사례가 있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또는 삼성화재 보험가입 차량에게 피해를 당한 차량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