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색다른 홋카이도' 클럽메드서 여름휴가 즐기자

클럽메드, 다양한 홋카이도 투어 상품 보유

홋카이도의 블루폰드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겨울 눈 축제로 유명한 홋카이도. 겨울왕국이라고 불리는 홋카이도는 여름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삿포로에서 열리는 맥주축제는 물론 꽃의 왕국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여름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게다가 홋카이도는 가깝게 떠날 수 있고, 여름에도 습도가 낮아 휴가철 피서지로도 좋다. 겨울휴가지로 익숙한 홋카이도라 낯설다면, 클럽메드(www.clubmed.co.kr)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와 함께 떠나보자.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사진=클럽메드 제공)
인천공항에서 2시간 40분의 직항노선으로 만나는 가까운 홋카이도는 클럽메드에서라면 올인클루시브로 인해 재밌고 다양한 야외 및 실내 액티비티 등으로 홋카이도 자연의 기운을 온전히 느끼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추가비용없이 자유롭게 즐기는 강습 및 스포츠가 다양하며 캐네디안 배쓰, 일본식 목욕탕 오후로, 사우나, 자쿠지, 요가, 실내 수영장 및 다수 보유하고 있다.

클럽메드의 다양한 먹거리와 마실거리를 즐겨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신선한 채소, 유제품 등의 좋은 식재료로 만든 세계요리 및 정통 일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 '다이치', 맥주, 칵테일, 와인, 생과일 주스, 커피 등 원하는 음료 및 주류를 원할 때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는 오픈바 '와카'는 클럽 메드 이용객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다.

클럽메드만의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매일 다른 공연이 진행된다.(사진=클럽메드 제공)
매주 특별한 테마로 낮부터 밤까지 계속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매일밤 다른 공연이 펼쳐지는 클럽메드만의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도 기대해보자.


클럽메드에서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와 함께 홋카이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자연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메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자연 속 홋카이도 맛과 문화를 즐기는 클럽메드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는 클럽메드 휴양에 홋카이도 관광을 더한 패키지다. 클럽메드가 마련한 투어 프로그램으로 따로 예약하거나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홋카이도 지역관광이라 매력적이다. 홋카이도만의 별미와 마실거리를 맘껏 즐기는 식도락 휴가가 준비돼 있다.

형형색색의 꽃의 향연을 볼 수 있는 홋카이도 토미타 농장. (사진=클럽메드 제공)
◇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 하나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

클럽메드 체크인 전 2박 동안 홋카이도 투어하는 상품으로 주 1회 화요일에 출발한다.

2014년도 트래블 어워드 초이스 수상한 토미타 농장은 홋카이도의 유서깊은 화훼농장 중 한 곳으로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에 포함된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원인 아사히야마 동물원, 다이세츠잔(Daisetsuzan) 국립공원의 소운 협곡에 위치한 온천 리조트인 소운쿄 온천, 긴가, 류세이 폭포와 블루연못 등 방문하는 일정으로 꾸며졌다.

◇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 둘 '삿포로 시티 스탑오버'

클럽메드 체크아웃 후 1박동안 즐기는 홋카이도 투어로 매일 출발하는 상품이다. 삿포로 시티의 매력을 알 수 있는 스케줄로 꾸며져 클럽메드에서 휴양을 즐긴 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투어로 인기가 좋다.

클럽메드 리조트 내에도 충분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다양하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홋카이도 여름 투어 패키지 셋 '노보리베츠 온천 스탑오버'

클럽메드 체크아웃 후 1박 동안 홋카이도 투어를 즐기는 것으로 매일 출발하게 된다. 노보리베츠 온천을 즐기는 코스로 가족여행객에게 인기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