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알뜰웨딩 멤버십 서비스 '웨딩밴드' 오픈

높은 캐시백, 스·드·메 무료 제공, 다이아몬드와 금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혜택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사장 유구현)가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를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리카드가 선보이는 웨딩밴드는 업계 최초로 알뜰웨딩 트렌드에 맞추어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만든 멤버십 기반의 웨딩 서비스이다.

웨딩밴드 가입비는 없으며, 홈페이지, 스마트앱, 우리카드 상담센터에서 우리카드 소지회원은 누구나 웨딩밴드 가입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 2~5개월 무이자할부, 모아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그랑블루2' 카드로 월 1000만원씩 3개월 동안 3000만원으로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 55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 54만원 총 10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밴드 제휴사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헬프 웨딩'은 신혼여행 계약 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무료로 제공하고, '반지마을 웨딩'은 예물을 준비하는 웨딩밴드 회원에게 다이아몬드와 금 업그레이드, 수도권과 부산 외 거주회원 교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웨딩밴드 오픈 기념으로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웨딩밴드 가입과 현장 상담 시 선착순 500명에게 브론즈 목걸이 증정, SNS 홍보 시 추첨을 통해 2만원 SPC모바일 쿠폰 제공, 웨딩밴드 가입과 제휴사 계약 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헬프 웨딩과 함께 23일 JW메리어트호텔(강남)에서 웨딩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웨딩 시장이 점차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형식적인 웨딩에서 실속있는 웨딩으로 트렌드가 바뀌어 가고 있다"며 "우리카드는 이에 발 맞추어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웨딩밴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