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애는 딸이 마파두부를 해줬을 때 가장 놀랐다고 말했다. "어디서 배운 것도 아닌데, TV에서 마파두부를 만드는 것을 우연히 보고 그대로 만들어줘서 놀랐다"며 "희서는 특별하다. 용돈을 받으면 흰자와 노른자가 분리되는 달걀 분리기, 삼각 김밥 만드는 틀, 이런 요리도구를 산다"고 했다.
MC 김현욱이 12살 밖에 안 된 희서의 요리 실력과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을 칭찬하자, 이경애는 "희서의 꿈이 요리사인 만큼 음식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요리를 잘 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대견해 했다.
이 날 함께 출연한 성대현이 희서가 요리를 잘 하는 것은 요리에 관심이 있어서가 아니라 엄마가 밥을 안 해 줬기 때문이 아니냐고 지적하자. 이경애는 "딸에게 맛있는 밥 한 끼 해주지 못해 가끔 엄마로서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속내를 밝혔다. 하지만 딸과 단 둘이 살면서, 자신은 가장 역할을 하며 돈을 벌고, 딸은 집안일을 돕는 것으로 서로 합의를 봐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잘못된 것은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하기도 했다.
이성미, 김현욱, 이혁재, 이경애, 고은아, 김지선, 송길원 목사, 이용식, 성대현, 교육전문가 이미애가 출연한 꽃다방 31회는 7월 7일(목) 밤 10시 10분에 CBS TV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은 모바일 CBS TV 앱을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