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트라 반도 언덕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 해 여러 사람들에게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절경중 하나에 손꼽히는 곳인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리조트다.
다낭과 베트남의 특별한 경험을 모색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곳으로 Bensley Design Studios의 유명 건축가 Bill Bensly가 설계했으며 지난 2012년 6월에 오픈한 베트남 최초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다.
인터컨티넨탈 다낭은 다양한 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양한 룸타입이 있어 여러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다낭을 호텔 전문 사이트인 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가 3박이상 머무는 여행객을 위해 공항에서 리조트 간의 편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017년 3월31일 예약하는 여행객에 한해 적용되며 3박이상 예약하는 동시에 출발 항공편을 스테이앤모어에 알려줘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클럽 테라스 스위트 룸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인터컨티넨탈 다낭의 Club IC Room 카테고리 이상룸 타입에게만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및 혜택을 놓치지 말자"며 "클럽 라운지 출입 및 익스클루시브 체크인은 물론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프라이빗 비치 억세스, 60분 무료 스파 바디 마사지 2인, 매일 무료 미니바 제공 등의 서비스 등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