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한복판에서 훌라춤 출까요?

무료로 즐기는 하와이 훌라 클래스

로얄 하와이안 센터의 야외 중앙 무대는 언제나 관광객들로 붐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와이키키 한복판에 있는 로얄 하와이안 센터는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만물상과도 같다.

하와이 특산품을 판매하는 기프트 숍과 명품 숍, 뷰티 살롱과 푸드코트가 있다. 이외에도 늘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 치즈케이크 팩토리와 도라큐 스시, P.F Chang's 등의 유명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대형 쇼핑센터다.


와이키키에 투숙하는 관광객이라면 한 번쯤은 들르게 되는 이곳은 워낙 규모가 커서 둘러보는데 반나절은 족히 걸린다.

워낙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곳에서 가장 상징성을 띄고 있는 장소는 바로 쇼핑센터 중앙, 야외무대로 다채로운 행사가 연일 끊이지 않는다. 매일 훌라와 우쿨렐레, 하와이안 밴드 공연 등이 이뤄지며 크리스마스에는 커다란 대형 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료 훌라 클래스 안내판.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때문에 참가 인원이 많다. 로얄하와이안 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 클래스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중에서도 하와이를 대표하는 훌라 레슨이 인상적인데 매주 월, 화, 금요일 10시~11시, 수요일에는 16시~17시 등 한 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훌라춤을 추고 있는 관광객들. 동작이 쉬워 누구라도 금방 따라출 수 있다. 하와이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커다란 나무가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는 잔디 광장에서 훌라춤을 추다보면 하와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평온함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다. 동작이 쉬운데다가 참여도도 높은 편이라 일찍 자리를 잡지 않으면 구경으로 만족해야 할 정도다.

참가자들에게 자세하게 동작을 설명해주는 훌라 선생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밖에도 로얄 하와이안 센터에서는 하와이안 퀼트 수업과 레이를 만드는 강좌 등이 수시로 열리고 있다. 매달 스케줄이 바뀌기 때문에 자세한 레슨 강좌는 홈페이지 (www.royalhawaiiancenter.com)를 참조하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