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선내에는 기본적으로 객실과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수영장, 헬스클럽, 카지노, 면세점, 대극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몇 일을 머물러도 지루할 틈 없이 즐길 거리가 많다.
거기에 크루즈 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까지 있다면? 크루즈 여행의 이 모든 것들은 내 인생의 잊지 못할 최고의 휴가로 기억될 수 있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재미있고 신선한 파티부터 연령대에 맞추어 두루두루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되새기는 파티까지.
크루즈 콜럼버스(www.cruisecolumbus.com)가 크루즈 여행 동안 크루즈 선내에서 열리는 특별한 파티를 소개한다.
미국에서 방영된 외화 tv시리즈 중 사랑의 유람선 (원제: Love Boat)이 있다. 크루즈를 배경으로 승무원과 승객들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엮은 시트콤으로 미국에서 10년간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사랑의 유람선의 배경이 되었던 배가 프린세스 선사의 퍼시픽 프린세스호(Pacific Princess)이다. 이에 프린세스 크루즈는 단지 70년대를 테마로 한 파티 그 이상으로 프린세스의 역사에 큰 영향을 끼친 '사랑의 유람선'을 재현해 그 시절 전성기 때 모습을 선보인다.
라이브 밴드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사진기사를 향해 멋진 포즈를 잡고 활쫙 웃어보자.
남녀노소 나이드신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70년대 디스코 시절로 돌아가 옛 추억을 떠올릴 수도 있다.
로얄캐리비안은 조금은 과장된 엔터테이먼트와 액티비티들을 하는걸로 알려져 있지만,금주파티 (Prohibition Party)는 다르다. 미국의 1920년대 금주법시대에 술을 마시는게 금지되면서 사람들이 몰래 숨어 마시던 그 시절을 재현하였다.
이 파티는 오아시스 클래스 급 선박에서 매 항해 5일째되는 밤에만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재즈밴드와 그 시절에 영감을 받아 손수 만든 칵테일은 파티를 더욱 완벽하게 만든다. 게다가 로얄캐리비안은 파티가 진행되는 밤새도록 약간의 서프라이즈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파티는 21세 이상 성인들만 참석가능하며 35달러의 비용을 내야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음료와 스낵들은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밤새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의 방해가 없이 밤새 술과 음악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노르웨지안의 굉장한 인기였던 화이트파티가 펑키한 네온사인과 함께 새롭게 돌아왔다. 야광파티의 드레스코드는 화이트! 참석자들 모두 흰색으로 옷을 입고 와야 진정하게 야광파티를 즐길 수 있다. 거기에 네온페이스페인팅과 야광 팔찌를 차면 준비완료.
코스튬의상을 입은 선사 크루들과 함께 레드카펫을 채우면 그곳은 성인만을 위한 나이트클럽이 된다. 늦은 밤까지 DJ의 멋진 디제잉과 커다란 스크린화면에서 나오는 매혹적인 영상들은 늦은 밤까지 나이트클럽을 열기로 가득 채운다.
꿈과 희망의 나라 디즈니. 디즈니 해적파티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캐리비안의 해적을 테마로 한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의 시작은 정찬 식당에서 해적을 테마로 한 식사에서부터 시작된다.
보물지도 모양의 메뉴판에서 메뉴를 고르고 캐리비안 해적의상을 입은 웨이터들이 서빙을 한다. 식사 후 에는 갑판으로 나가 다같이 음악에 맞춰 춤추며, 코스튬의상을 입은 크루들의 멋진 공연이 준비 되어져 있다. 파티를 정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코스튬의상을 준비해가는 것도 하나의 팁.
코스튬 의상이 없어도 선사에서 해적 두건은 제공하니 실망하지 말자.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불꽃놀이이다. 어두운 밤하늘 화려한 불꽃놀이로 밤을 보내보자. 선상에서의 불꽃놀이는 오직 디즈니 크루즈에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