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인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초청작 ‘이경규쇼’의 1차 티켓이 오픈 즉시 매진됐다. 역시 '갓(God)경규'이다.
지난 1일 오후 2시,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연들의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개그계의 맏형이자 부산 출신의 스타 이경규의 금의환향쇼 ‘이경규쇼’가 1차 판매량을 모두 매진시켰다.
8월 27일 저녁 8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공연될 ‘이경규쇼’는 이경규의 데뷔 35년 역사를 90분 공연에 모두 압축해 복수혈전 ‘절권도’부터 22년 만에 돌아온 ‘별들에게 물어봐’, 거침없는 국민 아재의 ‘19금, 경규 Talk’까지 총 세 가지의 챕터를 준비했다.
특히 ‘이경규쇼’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단 한 회만 공연되기 때문에 이는 부산에서 ‘이경규쇼’를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이에 부산이 낳고 부산을 빛낸 스타 이경규가 어떤 코미디로 고향 부산을 웃음바다로 만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공적인 신호탄을 날린 ‘이경규쇼’를 비롯해 ‘개막식’과 ‘옹알스’, ‘쇼그맨’의 2차 티켓이 오는 6일 저녁 6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아시아 유일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4회째 부산 전역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9일간 해운대 센텀시티와 경성대를 중심으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