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밤 11시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본선 1차 공연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우승 후보로 꼽히는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비와이와 탄탄한 실력을 갖춘 길-매드클라운 팀의 보이비의 맞대결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보이비는 "누가 올라오는 지는 상관없다. 내가 어떻게 하는지 만이 중요하다. 이번에 준비한 비트가 굉장히 마음에 든다. 길 프로듀서의 감을 믿는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정말 특별한 콜라보가 준비돼 있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듀서 길은 "보이비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신나는 곡을 준비했다"며, "보이비는 샤우팅이 좋고 박력 있는 래퍼다. 시원시원하게 관중을 압도하는 래퍼다. 그런 면에서 비와이 보다 우위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프로듀서 사이먼도미닉은 비와이의 무대를 끝까지 지켜 본 뒤 "눈물 난다. 이거"라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자이언티-쿠시 팀의 대결도 공개된다.
도끼-더 콰이엇팀의 슈퍼비, 플로우식, 면도와 자이언티-쿠시 팀의 씨잼, 레디, 서출구 중 2차공연에 진출할 래퍼는 누가 될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플로우식 대 서출구, 슈퍼비-면도 대 씨잼-레디의 대결이 벌어지며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운 무대가 연달아 이어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쇼미더머니5' 1차 공연 6곡은 방송이 끝난 뒤인 2일 새벽 1시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