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여행 절대강자, 투어2000 홈앤쇼핑 방송

7월3일 오전 6시50분에 만나는 북경 여행 패키지

실제로 보면 더욱 대단한 만리장성. (사진=투어2000 제공)
투어2000(www.tour2000.co.kr)은 중국의 과거의 현대가 공존하는, 중국 역사의 중심인 북경 상품을 홈앤쇼핑에서 오는 7월3일 오전 6시50분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북경의 문화를 제대로 느끼고 싶거나, 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될 때, 혹은 최고의 3박4일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홈앤쇼핑 방영예정인 북경 여행을 주목하자.

이번 북경 여행을 통해서는 북경의 하이라이트 5대 핵심관광지인 천안문광장, 자금성, 만리장성, 이화원, 국가박물관을 여행하게 된다.


북경시 최대의 번화가인 왕부정과 새둥지 모양으로 지어진 독특한 건축물이 인상적인 올림픽 경기장, 북경의 고풍스런 왕족들의 생활상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스차하이도 함께 돌아본다.

북경의 살아있는 역사, 자금성. (사진=투어2000 제공)
그리고 이번 북경 상품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풍부한 온천수를 바탕으로 2014년 5월에 오픈 한 MGM호텔에서 3박을 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미국 라스베가스와 중국 마카오에 위치한 MGM GRAND호텔과 같은 체인 호텔로 아방가르드 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로 표현 되고 여러 가지 등급으로 구성된 호화 객실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 수준, 다양한 일정과 혜택에 비해 상품가는 저렴한 편이라 놀라게 된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천안문광장. (사진=투어2000 제공)
최초의 월드체인 호텔인 MGM호텔에서 3박, MGM 호텔 내 실내 외 온천욕을 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북경여행의 5대 핵심관광지여행과 세계적인 수준인 북경서커스 관람, 피로를 풀어주는 중국 전통 발 마사지를 경험 할 수 있으며 송이버섯탕 등의 6대 특식을 포함하고도 39만9000원이다.

투어2000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휴가 시즌뿐만 아니라 주말 가격도 저렴하게 나왔다"며 "이번 주말에 홈쇼핑을 통해 예약이 많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므로 북경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께서는 미리 예약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