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알뜰하게 '태국 르 부아 앳 스테이트'로 떠난다

스테이앤모어, 태국 5성급 호텔 타워클럽 객실 프로모션 선봬

방콕 최대의 번화가인 실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르 부아 앳 스테이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실롬에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호텔들이 밀집돼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호텔들부터 5성급 럭셔리 호텔들이 즐비해 있는 지역에서 최상의 호텔을 고르기가 쉽지만은 않다.

5성급 럭셔리 호텔로 평가받는 기준은 무엇일까. 깨끗한 룸 컨디션과 객실뷰, 레스토랑의 다양성과 음식의 질은 호텔의 수준을 결정한다. 교통이 편리한지와 주변 관광지의 여부도 관건이다.

방콕 여행이 처음인 이들을 위해 다양한 조건들을 충족시켜 줄 럭셔리 5성급 호텔 '르 부아 앳 스테이트'를 추천한다.


타워 클럽 리버뷰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야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2006년 오픈한 르 부아 앳 스테이트는 총 68층의 높이로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특급호텔이다. 총 357개의 객실에는 도시 전경과 전용 발코니가 마련돼 있으며, 51~62층의 하이플로어에 위치한 타워클럽스윗은 시티뷰와 리버뷰를 선택할 수 있다.

짜오프라야 강을 끼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다 보면 온 몸에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63층에 위치한 '시로코 바'(Sirocco Bar)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한 모금 들이켜보는 건 어떨까.

63층에 위치한 시로코 바에 앉아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 모금을 들이켜보는 건 어떨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5성급 호텔의 조건으로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서비스 역시 훌륭하다. 특히 베이커리 종류와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다.

르부아 호텔은 르사판탁신(Saphan Thaksin)역과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차오프라야 강변에 가까이 있어 수상보트를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스테이앤모어가 르 부아 앳 스테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3가지를 선보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는 르 부아 앳 스테이트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3가지를 선보인다.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 비행기를 타야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마련했다. 체크아웃 시간이 지나도 고객들이 호텔에서 안락하게 쉬다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2박 이상을 예약한 고객은 16시까지, 3박 이상 예약 시 18시까지 체크아웃을 해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해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무료 엑스트라 베드와 조식을 제공한다.

3박 이상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션 52바의 무료 드링크 쿠폰이 제공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수퍼리얼 스위트 앤 리버뷰 스위트 발코니 객실의 경우,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오션 52 바'의 무료 드링크 쿠폰을 1객실당 2장씩 증정한다. 타워 클럽 스위트를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오션 52 바'의 무료 드링크 쿠폰을 제공하며,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스카이 바'의 무료 드링크 쿠폰을 1객실당 2장씩 제공하고 있다.

얼리버드들을 위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3박 이상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2베드, 3베드룸 프로모션'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3박 이상 예약 시 1객실당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들을 위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워클럽 시티뷰룸을 35일 전에 조기 예약하면 타워클럽 리버뷰룸으로 객실이 업그레이드 된다. 스테이앤모어가 진행하는 3가지의 프로모션 기한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