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뮤지컬 '난쟁이들' 성황리 폐막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 사진. (제공 = ㈜PMC 프러덕션)
뮤지컬 <난쟁이들>(주최/제작: ㈜PMC프러덕션)이 지난 26일, 총 180회의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동화 속 만년 조연이었던 ‘난쟁이들’을 주연으로 등장시키며 신선한 유머코드와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난쟁이들>.


2015년 초연에 이어 2016년 재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소극장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콘텐츠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 사진. (제공 = ㈜PMC 프러덕션)
이번 재연은 끊이지 않는 호평 속에 4월까지였던 공연 기간을 약 2개월 연장했으며, 지난 26일 마지막 공연까지 평균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현실세계를 풍자한 대본, 메시지를 극대화 시키는 매력적인 음악과 중독성 강한 가사, 그리고 유머코드 넘치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잘 어우러진 수작(秀作)이었고, 관객들은 인터파크 관람후기 5,800건 이상, 평점 9.5점이라는 높은 수치로 화답했다.

또한 ‘난장픽션나노드라마’, ‘끼리끼리’ 뮤직비디오 등 파격적이고 신선한 기획 영상과 SNS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뮤지컬 마니아는 물론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뮤지컬 <난쟁이들>은 공연 기간 배우들의 ‘셀프카메라’, ‘뮤직드라마’ 등을 추가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 사진. (제공 = ㈜PMC 프러덕션)
뿐만 아니라 ‘교통카드 셀렉트 데이’, ‘모든 드림’, ‘솔플 데이’, ‘보여드림 데이’, ‘2016 난쟁이들 KBO리그’, ‘마법의 골드바 데이’ 등 <난쟁이들>만의 특별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과 끊임없이 교감하며 색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이밖에 지난 4월 중국 내에서 최다 공연 횟수 및 관객수, 티켓 판매량을 보유한 대형 창작뮤지컬 및 영화제작사 카이신마화 문화미디어 유한회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해외 진출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루어내며 국내 창작 뮤지컬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를 남기기도 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