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오브 나이트 '홍콩', 그 열정의 도시에 가다

노랑풍선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오션파크 입장권이 무료

오랜 역사와 방대한 규모의 홍콩 오션파크. (사진=노랑풍선 제공)
홍콩여행은 늘 옳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다면 오션파크에 갈 수 있어 유쾌하고, 친구들끼리 가도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와 질릴 줄 모르는 쇼핑으로 즐겁다.

홍콩 오션파크는 1977년에 홍콩 섬 남부 해안가 쪽에 오픈한 해양 생태계 테마파크다. 보기 힘든 판다를 볼 수 있는 동물원과 다양한 해양 생물의 생태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수족관이 있다. 여기에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까지 방대한 규모로 마련되어 있어 하루 종일 있어도 다 보기 힘들 정도다.

오션파크 내 넵튠식당. (사진=노랑풍선 제공)
여기서 끝이 아니다. 북극과 남극을 탐험할 수 있는 폴러 어드벤처, 홍콩의 옛 모습을 재현한 올드 홍콩,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는 스릴 마운틴, 뗏목을 타고 열대림을 탐험하는 레인 포레스트, 해양 생태계를 탐험하는 아쿠아 시티, 희귀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어메이징 아시안 애니멀 등 볼거리를 다채롭게 구성해 놓았다.

노랑풍선(www.ybtour.co.kr)에서는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이 포함된 홍콩 에어텔 상품만 구매해도 세계 10대 테마파크인 홍콩 오션파크를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홍콩 요술램프 관광책자와 면세점 쿠폰북, 다용도 지퍼팩 등을 선물로 증정해 여행을 한 층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조·중·석식과 개인 경비 등은 포함되지 않은 이번 '홍콩 에어텔' 상품은 2박 3일부터 3박 4일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42만 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