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 아래, 모래 사장과 해양 스포츠로만 대변될 듯한 필리핀의 현재를 보고 싶다면 마닐라로 가야한다.
자연과 더불어, 오늘도 개발 중인 도시는 세계에서 내노라하는 곳들보다 오히려 더 도시적이기까지 하다.
양면성의 매력까지 갖춘 마닐라를 더욱 알차게 여행하고 싶다면 오는 24일, 18시 40분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시청을 놓치지 말자.
투어2000(www.tour2000.co.kr) 필리핀의 중심인 '마닐라 여행 4일'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필리핀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좋은 항구도시로 손꼽히는 마닐라의 구석구석을 탐험할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급류를 쏜살같이 내려오는 스릴 만점의 급류타기가 유명한 팍상한 폭포에서는 통나무배를 타는 특별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다.
호수와 화산이 빚어내는 필리핀의 최고 명소, 따가이따이도 물론 방문한다. 필리핀 역사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국민적 영웅 '호세 리잘'을 기리는 리잘 공원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마닐라 시내관광과 옵션사항으로 온천체험과 어메이징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여행기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가장 중요한 호텔은 일급의 필리핀 마닐라 그랜드 오페라나 동급의 호텔로 선정해 두었다. 3성급에서는 보기 드문 큰 규모의 필리핀 마닐라 그랜드 오페라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놓았다.
오는 24일, 18시 40분부터 시작되는 롯데홈쇼핑 방송 중, 마닐라 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20달러(약 2만 4000원) 상당의 깔레사마차투어나 50달러(약 6만 원) 상당의 필리핀 디스커버리투어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
투어2000으로 마닐라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마닐라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나이트 투어와 필리핀의 다양한 열대과일을 맛볼 수 있는 열대과일시장도 일정에 포함 시켰다.
면세점 선불권 1만 원권 증정과 함께 현지 공항세 또한 포함된 합리적 가격의 상품이므로 눈여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