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족 휴가, '사이판' 어때요~

PHR코리아,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프로그램' 출시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비치로 가족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PIC 리조트. (사진=PHR코리아 제공)
올 여름 가족여행은 최고의 여름 휴양지인 사이판으로 떠나보자. 북적이는 해수욕장 대신 호텔에 대충 짐을 풀고 백사장에 들어서면 유난히 긴 수평선을 만날 수 있다. 해안선이 완만한데다 섬이 작은 탓에 수평선은 길게만 느껴진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키즈 프로그램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다. 부모가 쇼핑과 골프 등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안 어린이들은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각종 스포츠와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레 영어를 익히게 된다.

PIC 사이판은 오는 7월 1일부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알찬 '키즈 서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PHR코리아가 알찬 '키즈프로그램' 두 가지를 소개한다.

먼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키즈 서머 캠페인'이 올인크루시브 리조트인 PIC 사이판에서 펼쳐진다.

'클럽메이트 쇼&게임', 시헤키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시헤키 댄스', 통나무 차를 타고 리조트를 투어하는 '시헤키 어드벤처 라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어로 말해요' 배지를 달면 PIC 스텝들과 자연스레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친해질 수 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쿠아 리조트 사이판 로비. (사진=PHR코리아 제공)
캠페인 기간 동안 PIC 사이판을 방문하는 만 2~11세의 모든 어린이에게는 PIC의 마스코트 시헤키가 그려진 시계를 증정한다. 리조트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클럽메이트로부터 3가지 이상의 스티커를 받은 어린이는 컬러링 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넓은 풀장이 있는 아쿠아 리조트 사이판. (사진=PHR코리아 제공)
사이판의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이하 아쿠아 리조트)' 역시 오는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 4~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이판의 맑은 밤하늘 속 별을 관측할 수 있는 '별자리 여행', 신선한 열대과일로 만드는 '나만의 쥬스', 맛있는 팝콘이 무료로 제공되는 '키즈 무비나잇'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니폼을 입은 호텔리어로 변신해 리조트 내 열대 정원과 오피스를 둘러볼 수 있는 호텔 시설 견학도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호텔 시설 견학을 마친 어린이에게는 기념사진과 함께 수료증이 전달된다.

한편 운영 시간과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IC 사이판(www.pic.co.kr)과 아쿠아 리조트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www.aquasaipa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