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이 성남사무실 확장 기념으로 진행된 전인치유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김유정 기자) 이롬 황성주 생식으로 잘 알려진 이롬(
http://www.erom.co.kr)의 황성주 박사가 성남사업단 사무실 확장을 기념해 지난 9일 성남사업단에서 전인치유 세미나를 진행했다.
'생각과 삶과 몸을 바꾸자'는 내용의 전인치유 세미나. (사진=김유정 기자) 이번 성남사업단에서 진행된 전인치유 세미나는 '생각과 삶과 몸을 바꾸자'는 내용이었다. 황성주 박사는 서울대 의대에서 공부하고 서울대 의대와 한림대 의대에서 후진을 양성하고 지난 20여년 동안 통합 칵테일 치료법을 바탕으로 수많은 암환자를 섬겼다.
황성주 박사는 "감사한 마음을 가지면 이루지 못할일이 없다"며 "가족과 이웃간의 사이에서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 돌보면 된다"고 말했다.
황 박사는 이어 "물도 살아있기 때문에 사랑을 받는지 미움을 받는지에 따라서 결정이 달라진다"며 "우리가 먹고 마시는 것에게도 생명이 있어 늘 사랑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먹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성남사업단 김순식 사장. (사진=김유정 기자) 이번 전인치유 세미나를 개최한 성남사업단의 김순식 사장은 "성남 사업단의 확장기념으로 황 박사님이 오셔서 세미나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알찬 세미나를 성료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롬은 예스나우 체인지 2주프로그램, 라이스 밀크 등 다양한 생식과 음료 등을 출시함으로 건강지킴이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