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공사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지난해 10월부터 시범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달부터 세븐일레브 2000여 개 매장에서 정관장 홍삼정옥고, 홍삼진본, 홍삼쿨과 굿베이스 아로니아 제품 등 4종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 다음달부터는 홍삼캔디 2종을 추가해 전국 8000여 개 매장 전체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편의점 채널의 구매특성을 고려해 쉽고 편하게 구매,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형 파우치와 소량 포장으로 제품들을 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 美아마존 이용 더욱 편리하게, '바이씽' 앱서비스
바이씽 서비스는 아마존 사이트와 연동해 원하는 상품을 영문으로 입력하면 상품구매시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국어로 안내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배송신청서 작성을 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가격과 특가 정보 등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바이씽 앱은 구글플레이에서는 20일, 앱스토어에선 다음달 초 출시한다. 몰테일은 다음달 19일까지 농협카드로 바이씽을 이용시 배송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굽네 볼케이노, 6개월만에 매출 550억 원 돌파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매콤한 불맛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제공하는 '마그마 소스'는 밥과 함께 비벼먹는 '치밥' 레시피로 활용되고 있다.
◇ 사보텐, 여름 별미 '三色소바' 출시
삼색소바는 마 위에 메추리알 노른자를 올려 부드럽고 미끈한 식감을 살린 '참마 소바', 탱탱한 새우를 통째로 바삭하게 튀겨 고소한 맛이 일품인 '에비후라이 소바', 담백한 오리고기에 향긋한 시소잎을 올려낸 '오리시소 소바' 등 세 가지 소바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 1만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