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프레스콜, 네이버 TV캐스트 생중계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프레스콜 현장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한다.


샘컴퍼니는 20일 "‘브로드웨이 42번가’가 한국초연 20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책문화와 함께 오는 29일 수요일 오후 3시, 프레스콜 현장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페기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브로드웨이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20주년을 기념해 뉴버전 무대로 새롭게 꾸며지며, 새로운 캐스트와 레지나 알그렌 연출 및 안무가를 기용하여 더욱 스펙타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송일국, 이종혁 외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네이버생중계에서는 무대를 비롯하여 백스테이지 셀프 카메라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라이브로 국내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한 편의 뮤지컬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세밀하게 표현하여 ‘백스테이지 뮤지컬’로 일컬어지는‘브로드웨이 42번가’의 생생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통해 이번 네이버 생중계의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브로드웨이 42번가’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초대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참고해도 좋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오는 6월 23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문의: 1544-1555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