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여름! 거품 없는 바캉스! 다 됩니다!

가격, 일정, 스타일 모두 갖춘 노랑풍선 '바캉스 기획전'

취향에 맞춰 휴가지를 간편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노랑풍선 '바캉스 기획전'(사진=노랑풍선 제공)
6월은 많은 여행객들이 이른 휴가를 떠나거나, 설레는 마음으로 7~8월 여름 성수기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달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여행 스타일별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일정의 여행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바캉스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의 컨셉은 '다 됩니다~'로 6월에 신규 런칭한 노랑풍선 캠페인 슬로건이기도 하다. '가족이 떠나는 특별한 휴가', '커플을 위한 로맨틱 휴가', '내 맘대로 자유로운 휴가', '지방출발, 편안한 휴가' 등 총 4가지 스타일을 테마로 설정하여 인기여행지를 매칭한 점이 눈길을 끈다.

노랑풍선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선호하는 사이판, 방콕/파타야 및 호주와 효도여행지로 인기 많은 장가계, 베트남 등을 '가족 추천 여행지'로 선정했다.

하와이와 서유럽 그리고 북해도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여행' 상품으로 선보였다.

그 밖에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홍콩, 유럽, 카오락 상품과 부산 및 대구에서 출발하는 대만, 장가계, 팔라완 등의 여행지를 구성했다. 노랑풍선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고민 없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하 준비한 '초특급 방콕/파타야'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한다. 게다가 온 가족이 에메랄드빛 해변에서의 휴식과 다이내믹한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그 중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파타야의 초특급 리조트인 '헤리티지' 또는 '자인'에서의 2박과 특급호텔 1박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모든 구성을 50만 원 대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연인과 부부의 휴가지로 추천되는 '낭만 가득 북해도 4일'상품은 일본 내에서도 여름휴가지 NO.1으로 손꼽히는 북해도의 핵심지역을 관광하는 상품이다.

여름철 라벤더 향이 가득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후라노, 비에이 지역은 북해도라 가능한 절경이다. 또한 여유로움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입까지 즐거운 일본식 특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서유럽 15일' 자유여행 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한인민박 13박 및 조식이 포함되어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다. 유럽 자유여행 상품을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이드북'과 '파리 센느강 유람선 티켓', '로마 바티칸 일일투어', '파리 유로스타 티켓' 등 여행지에 맞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이번 여름 바캉스 특별기획전은 여행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여행지를 매칭 해 선택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한정된 휴가기간 동안, 합리적이면서 행복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빈틈없이 알찬 일정과 특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