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배송도 설치도 남다르다

배송-설치-사후 관리에 차별화된 명장서비스 제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16일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에 맞는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의 배송과 설치, 사후 서비스 등에 명장들로 구성한 LG 시그니처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

명장들은 각 분야에 있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게 LG의 설명이다.


LG전자는 업무 경험과 고객만족도, 동료 추천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획득한 전문가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명장을 선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목적으로 시그니처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것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들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주기로 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특히 LG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들과 입점을 요청하는 매장이 늘면서, 올 상반기까지 입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LG 전자는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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