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해변 '코스타 델 솔'의 매력속으로

엔스타일투어, '안녕 여름' 기획 상품 출시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엔스타일투어가 '안녕 여름' 기획 상품으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와 태양의 해변 '코스타 델 솔'을 여행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에스테포나 캠핀스키 호텔 바이아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에스테포나의 켐핀스키 리조트는 5성급 리딩 호텔로 황토색 빛깔의 독특한 외관과달리 호텔 내부는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객실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특히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지중해의 모습이 매력적이다.

스페인 나르하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수영장을 비롯한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시설 또한 탁월하다. 상품 일정은 바르셀로나에서부터 시작된다.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 공원은 SKIP THE LINE 티켓이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다.

또 까사 밀라, 까사 바트요, 스페인 광장, 몬주익 성, 파세이흐 데 그라시아, 람블라스 거리, 콜롬버스의 탑, 레이알 광장, 카테 드랄, 고딕 지구, 피카소 미술관을 둘러본다.

스페인 미하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다음으로는 스페인 남부로 이동, 말라가 공항에 도착한 후 스마트 트랜스퍼를 이용해 에스테포나에 위치하고 있는 켐핀스키 호텔로 향한다. 스마트 트랜스퍼는 호텔로 들어가기 전 언덕 위의 하얀 마을 미하스를 관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코스타 델 솔 투어에는 아름다운 하얀 마을 프리힐리나와 지중해의 발코니라 불리는 네르하 구석구석을 여행하는 투어가 포함됐다.

스페인 푸에르토 바누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엔스타일투어 관계자는 "모든 일정에 픽업 서비스를 포함시켜 편리함을 더했으며 짧은 일정이지만 스페인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