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를 새롭게 런칭 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그중 소비자들의 눈길을 가장 많이 받는 이벤트는 '전회원 휴가 시즌 7% 할인 프로모션'이벤트다.
투어2000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를 통해 다양한 소재를 활용할 수 있으며, 자유롭고 유연한 소재 노출이 가능한 기능을 갖추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들은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효과까지 얻게 됐다.
투어2000 은 이번 '브랜드 검색 런칭' 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소비자 수가 더 늘어날 것 으로 예상하고 그에 대한 회사 홍보 효과 등 긍정적인 기대를 하고 있다.
투어2000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검색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하고 "또한 이번 7%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그동안 가격이 부담되어 가지 못했던 나라도 갈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서둘러 예약 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 공식홈페이지로(www.tour2000.co.kr)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