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JW 메리어트 등 최고급 리조트들이 아늑하게 자리한 고급 휴양지로 우리나라에서는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들의 발길이 많이 이어지고 있다.
고급 리조트들만 모여 있는 카오락에서도 첫 손가락에 꼽히는 JW 메리어트는 넓은 부지에 수영장과 고급스러운 부대시설, 바다와 맞닿은 위치 등이 장점이다. 휴양 목적의 여행지인 만큼 리조트 내에서 식사와 해양 스포츠 등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노랑풍선(www.ybtour.co.kr)에서는 자유여행으로 즐길 수 있는 '카오락-JW 메리어트 3박 5일' 상품을 마련해놓았다.
호텔 내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의 불편함도 덜 수 있으며, 룸에는 최대 성인 3명과 어린이 1명 또는 성인 2명, 어린이 2명까지 투숙이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찾아도 부담이 없다.
골드 카드를 추가 할 시에는 리조트 내 액티비티와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는 것이 좋다.
1팀당 최대 성인 2명까지 사용 가능한 골드카드 1일 사용권을 선착순 40명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예약을 서둘러 보자.
76만 9000원부터 시작되는 상품가에는 항공료와 세금, 조식을 포함한 호텔 숙박,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