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캠페인 이벤트에는 다음달 12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사진 혹은 영상을 올리고 이벤트에 동참시킬 1명을 지목하거나 '#우유원샷' 해시태그 및 '@소화가잘되는우유'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하게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발표하며 경품으로 ▲1등 하와이 2인 여행권(700만원 상당, 1명), ▲2등 제주도 2인 여행권(100만원 상당, 3명), ▲3등 매일유업 상하농원 체험권(20만원 상당, 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소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트릭아이미술관'(마포구 서교동 소재) 앞에서 진행하는 '#우유원샷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무료로 증정하며 부스에서 영상 촬영 및 개인 SNS 업로드를 바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사이트(www.milkonesho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리바트,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할인전
13일부터 19일까지 소파와 식탁에 대한 '45만원 할인전'을 열고 19일까지 온라인 리바트몰에선 붙박이장과 소파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위대한 45 혜택전'을 진행한다.
또 리바트몰 입점 브랜드 가구 대상으로 보석 표시가 돼 있는 제품 구매시 마일리지 2~3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UHD TV 65인치(1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원(3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몰에서는 10~19일 구매 곡객 중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10만원권을 증정한다.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일동후디스의 300㎖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의 제품보다 용량을 300㎖로 늘린 제품이다.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에스프레소돌체라떼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총 5종이 판매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컵커피 제품 대형화 추세 속에 올해 '앤업카페300' 매출이 15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 이후 동원F&B, 남양유업, 매일유업 등 다수의 업체들이 300㎖ 제품을 뒤따라 출시하면서 이미 10여종이 넘는 제품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올해 '앤업카페300' 매출은 15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