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 매일유업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매일유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캠페인 이벤트에는 다음달 12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사진 혹은 영상을 올리고 이벤트에 동참시킬 1명을 지목하거나 '#우유원샷' 해시태그 및 '@소화가잘되는우유'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하게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발표하며 경품으로 ▲1등 하와이 2인 여행권(700만원 상당, 1명), ▲2등 제주도 2인 여행권(100만원 상당, 3명), ▲3등 매일유업 상하농원 체험권(20만원 상당, 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소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트릭아이미술관'(마포구 서교동 소재) 앞에서 진행하는 '#우유원샷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무료로 증정하며 부스에서 영상 촬영 및 개인 SNS 업로드를 바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사이트(www.milkonesho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리바트,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할인전

현대리바트는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베스트 오브 베스트'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리바트스타일샵 10개점과 대리점 80여개,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13일부터 19일까지 소파와 식탁에 대한 '45만원 할인전'을 열고 19일까지 온라인 리바트몰에선 붙박이장과 소파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위대한 45 혜택전'을 진행한다.

또 리바트몰 입점 브랜드 가구 대상으로 보석 표시가 돼 있는 제품 구매시 마일리지 2~3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UHD TV 65인치(1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원(3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몰에서는 10~19일 구매 곡객 중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10만원권을 증정한다.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일동후디스의 300㎖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의 제품보다 용량을 300㎖로 늘린 제품이다.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에스프레소돌체라떼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총 5종이 판매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컵커피 제품 대형화 추세 속에 올해 '앤업카페300' 매출이 15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 이후 동원F&B, 남양유업, 매일유업 등 다수의 업체들이 300㎖ 제품을 뒤따라 출시하면서 이미 10여종이 넘는 제품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올해 '앤업카페300' 매출은 15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