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개장한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명소 5곳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VR 영상을 활용해 네덜란드를 서울 도심 속에서 마치 실제로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LM은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암스테르담 전망대 캠페인 제작 과정 및 체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6월 30일까지 KLM 공식 유투브 채널 (https://youtu.be/vvZam4MDwlo)과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암스테르담 전망대' 영상을 해시태그(#KLM암스테르담전망대)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로 등록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인천-암스테르담 직항 항공권을 증정한다.
KLM네덜란드항공 셀린느 발멜 한국지사장은 "중장거리 여행에 대한 높은 관심에 주목해 선보인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최첨단 VR 기술로 가상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국내 고객들에게 매력으로 다가간 듯 하다. 이번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이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LM네덜란드항공은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를 발 빠르게 수용해 국내 고객의 만족을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KLM네덜란드항공은 1984년 한국 첫 취항을 시작으로 유럽 항공사 최초로 도심공항 체크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서울-암스테르담-서울 항공편 내 전통 한식 레스토랑 삼청각과의 공동 개발을 통한 기내식 제공 및 한국인 승무원, 암스테르담 공항 한국인 직원 등 한국 고객 맞춤형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카카오톡을 통한 24시간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적극적인 고객 지향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LM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KLM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