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장애아동 가족 제주여행 선물

◇ SPC그룹, 장애아동 가족 제주여행 선물

SPC그룹 행복한 재단이 지난 7일부터 2박 3일간 장애아동 9가족 34명을 초청해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은 지난 2011년 출범한 행복한 재단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장애아동 가족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부터 59가족, 200명이 제주여행 지원 혜택을 받았다.

SPC그룹은 2012년 4월부터 지난달까지 모인 SPC 행복한 펀드 기금 7억 5천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해 350여 명의 장애아동에게 재활치료비, 긴급 의료비,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했다.

◇ 아워홈 오리옥스 여의도점, 트윈팰리스 리뉴얼 오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오리옥스' 여의도점의 브랜드명을 '트윈팰리스'로 변경하고 새롭게 문을 연다.


또 트윈팰리스의 브랜드 콘셉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키친 앤 펍(Kitchen & Pub)'으로 재정립하고 메뉴와 매장 인테리어도 바꿨다.

트윈팰리스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만원 및 7만원 이상 결제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스텔라 아르투아 정품 맥주잔과 탁상용 선풍기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에서 LG가 앞선 점수 차에 따라 메뉴 및 경품을 증정하는 '베이스볼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하림, 포장마차식 안주 3종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양념 닭발과 양념 근위 등 포장마차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조리 제품으로 출시했다.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닭발'과 '하림 포장마차식 튤립 양념닭발',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등 3종으로 가격은 6000원대.(중량 300g)

양념닭발은 먹기 편하게 뼈를 발라냈고 튤립 양념닭발은 뜯는 재미가 있다. 양념근위는 신선한 닭모래집의 쫄깃하고 오독오독한 씹는 맛과 특유의 고소함을 살렸다.

포장된 제품을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되며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 홈플러스, 반려동물 사료 3.2톤 기부

홈플러스는 네슬레퓨리나, 인터펫코리아, 카길 등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3사와 함께 지난 3~4월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해 마련된 반려동물 사료 3.2톤을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전달했다.

5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홈플러스에서 네슬레퓨리나, 인터펫코리아, 카길의 사료 1포가 판매될 때마다 100g씩의 사료를 적립해 기부하는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홈플러스는 지금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10톤의 반려동물 사료를 기부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