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중아루에 비해 리조트의 규모도 크면서, 드넓은 해변과 바다가 있어 휴양지로 제격이다. 또한 가든윙과 오션윙으로 나뉘어 있는데 수영장도 각 윙별로 마련되어 있다.
오션윙 수영장은 오션윙 고객만 이용이 가능해 한적하고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반면 가든윙 수영장은 윙 타입 고객별 구분 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수심은 발목 깊이부터 2.2m 깊이까지 다양하다. 또한 2개의 슬라이드가 마련되어 있어 조금 더 다이나믹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어린이는 수심이 얕고 한 눈에 들어오는 키즈풀에서 안전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리미어룸은 커넥팅 되어 있어 각 가정의 사생활은 보호하면서도 필요 시 편안하게 왕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내고 있다.
최대 투숙인원은 성인이 4명, 어린이가 4명까지 가능해 아동 동반에 따른 추가비용 발생도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패밀리팩으로 3박 할 경우 2100달러(약 252만 원)에 이용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 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 내에는 오시아노 또는 커피테라스에서의 조식 3회와 커피테라스 또는 테피라웃 뷔페에서의 석식 1회도 포함되어 있다. 1박 추가를 원할 시엔 조식과 세금을 포함해 600달러(약 72만 원)을 추가 납입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