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로 떠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가 만족도 높은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하와이 빅 아일랜드 콜로아 해변에 위치한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는 하와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다. 오션타워, 팰리스타워, 라군타워로 구성된 세 개의 럭셔리한 타워에는 1238개의 객실이 배치돼 있다. 약 7만6천㎡에 달하는 울창한 열대정원, 5000㎡에 달하는 수영장과 스노클링 라군 등 부대시설의 규모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수영장에는 폭포, 슬라이드, 자쿠지, 동굴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돼 있다. 나선형 풀장과 대형 워터슬라이드에서는 스릴 넘치는 물놀이가 가능하며, 열대어와 돌고래를 구경할 수 있는 라군에서의 시간도 즐겁다.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리조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티뷰 객실은 파샬 오션뷰 객실로, 파샬 오션뷰 객실은 디럭스 오션뷰 객실로, 디럭스 오션뷰 객실은 라군 타워 마카이 오션뷰 객실로 각각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 12월22일까지 진행된다.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자리한 초호화 복합 휴양 리조트 물리아 발리는 2012년 12월에 오픈한 신생리조트다. 9만㎡에 달하는 면적에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일반 객실부터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바다를 향해 자리한 오션프론트 풀은 서로 다른 테마로 총 6개가 자리해 있으며, 풀 옆으로는 휴식을 취하기 좋은 선 베드, 카바나가 마련돼 있다.
'식도락 천국'이라는 별명대로 총 9곳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갈비찜부터 태국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솔레일' 레스토랑은 해변가에 앉아 로맨틱 디너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광동요리와 쓰촨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테이블8', 인터네셔날 요리를 제공하는 '더 카페', 일식을 서브하는 '에도긴', 발리의 별빛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기 좋은 루프탑 바 '캐스캐이드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맛볼 수 있는 요리와 인테리어가 모두 달라 골라 즐기는 재미가 가득하다.
코사무이 매남 비치에 자리한 W리조트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부대시설로 사랑받는 곳이다. 형형색색의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모양의 소품, 자연친화적인 설계의 부대시설 등 리조트 곳곳이 훌륭한 포토존이 된다.
리조트 앞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웨이브', 탁 트인 매남 비치를 배경으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윙', 다양한 시그네이처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어웨이 스파' 등 부대시설의 이름마저 감각적이다.
W 리조트 특유의 '웻 존'을 갖추고 있는 것 역시 고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다. 웻 존은 리조트 곳곳에 비치된 냉장고를 의미하는 것으로 W리조트의 고객이라면 냉장고 안에 들어 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간식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소속 유명 DJ의 화려한 디제잉도 즐길 수 있다. 'W 뮤직 큐레이터'라는 직함을 갖고 있는 DJ가 매주 다양한 테마의 파티에서 현란한 디제잉을 선보여 일부러 파티를 즐기기 위해 W리조트를 찾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