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동반해 공항에서 멀지 않은 숙소를 원한다면 코스타벨라 트로피컬 비치 호텔이 제격이다. 이동 시간이 매우 짧아 여행의 피로를 줄여주며, 눈부신 라푸라푸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가능하다.
또한 5㎞이내의 거리에 막탄섬 아쿠아리움, 정글 문화 엔터테인먼트 센터, 막탄 슈라인 등이 있다.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몰은 4.8㎞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리조트 내에서는 실외 수영장 및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투어2000(www.tour2000.co.kr)을 통해 준특급인 코스타벨라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3박 5일 상품을 예약할 경우 80달러(약 10만 원) 상당의 호핑투어와 전신 마사지, 디스커버리 투어, 다이빙 강습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 말까지 예약을 완료할 경우 슈페리어룸을 프리미어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필리핀에어라인을 이용하는 해당 상품은 55만 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조금 더 저렴한 일급 리조트에서 휴식을 원할 땐 막탄 이슬라 리조트 앤 스파가 제격이다.
가격부담이 덜 해 가볍게 리조트에서 숙식을 해결하고 세부를 구석구석 탐방하고 체험하기 좋다. 밤이면 화려하게 빛나는 세부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적격인 이슬라 리조트는 48만 9000원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