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6일, 내외빈의 축하 속에서 사옥 이전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친 노랑풍선은 오는 10일까지 약 15일간 '집들이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할인이벤트'와 '경품이벤트'로 구성되었다.
'할인이벤트'는 다양한 인기 여행지를 알찬 일정으로 돌아볼 수 있는 상품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노랑풍선 집들이 특별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총 3가지 할인룸(7%, 5%, 3%)을 만나볼 수 있는데, 각각의 할인룸에 들어가면 해당 할인율이 적용된 인기 여행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다.
행사 기간 내에 예약하면 각각의 여행지에 맞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하노이/하롱베이 5일' 상품은 전 일정을 초특급 호텔에서 머무르는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는 물론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자연경관들을 관광할 수 있다. 하루 동안의 자유 일정 이 포함되어 빈펄 리조트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등 패키지 상품의 편리함과 자유여행의 여유로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해당 상품은 특별 할인 7%가 적용된 60만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특전으로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원두커피', 하롱베이 기념 사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할인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52명에게는 총 1,0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초 노랑풍선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노랑풍선빌딩 신 사옥에 방문하여 여행 상담만 받아도 '3종 고급 타올'을 선물로 증정한다.
'집들이 특별전'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15년 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을 양질의 여행으로 보답하고자 기획했다"며 "노랑풍선 여행 전문가들이 엄선한 여행상품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잊지 못할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