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와 코엑스 롯데 면세점이 함께 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6월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 몰디브, 코사무이, 유럽, 발리, 푸껫 등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목적지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4박 이상의 신혼여행 상품 계약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박 요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6일 상품의 경우 거품을 완전히 뺀 가격인 15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신혼여행 상품 할인 혜택 외에도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상담만 받아도 풍성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입장한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신혼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2만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를 제공하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업체들 중 6곳과 상담을 완료한 커플들에겐 '신일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는 더 큰 선물이 준비됐다. 50만 원 상당의 '라레토' 명품 정장, 여행용 캐리어 가방 등을 증정하며, 지역에 따라 허니문 편집 영상, 달러 북, 요가 매트, 코코넛 오일, 유럽가이드북, 호주 산 양모 이불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허니문리조트의 송영민 부장은 "허니문리조트의 신혼 여행객 17만 쌍 송출기념의 일환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박람회가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참가 희망자는 허니문리조트의 허니문페어(www.honeymoonfair.net)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