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내비로 '이마트 가고, 할인쿠폰 받고'

◇ 카카오내비로 이마트 가면 할인쿠폰이

이마트는 2일부터 카카오 내비와의 협업을 통해 위치기반 서비스 'SNS'(Shopping-specified Navigation Service)를 선보인다.

카카오 내비로 이마트를 찾아 도착하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7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 내비는 출시 3개월만에 월 이용자수가 340만명을 넘어 국내 비통신사 내비게이션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는 "온라인, 모바일 매체가 고객에 대한 마케팅의 경로이자 소통 창구로 빠르게 자리잡아감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카카오 내비와 손을 잡게 됐다"며 "여름휴가 시즌인 7~8월과 추석이 있는 9월에 카카오 내비와의 협업을 통해 추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잠바주스, 그릭 요거트 타퍼 3종 출시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그릭 요거트 타퍼 3종을 출시했다.

잠바주스의 그릭 요거트 타퍼는 국내 유기농 목장 1호인 설목장에서 만들어진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고 전통 그리스 방식인 스트레인 공법을 사용해 단단하면서도 진한 농도의 요거트 풍미를 살렸다.

신제품 타퍼는 '청포도', '블루베리', '용과망고' 등 3종으로 신선한 생과일에 그래놀라와 치아씨드 등 곡물과 견과류를 더해 맛과 영양을 높였다. 가격은 각 6,500원.

◇ KGC인삼공사 ‘여름나기 충전 이벤트’

KGC인삼공사는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여름나기 체력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을 위한 '아이패스' 시리즈(M/H/타브렛/파워)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인 '화애락' 시리즈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주고 면역력 관리에 좋은 '홍삼유산균' 제품 구매 시에도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또 자외선 지수 증가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홍삼 화장품인 동인비의 '영쿠션비비' 1+1 행사 등도 실시한다.

◇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 설립 40주년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이달로 설립 40주년을 맞았다.


식품업체 최초로 1976년 설립된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는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수입한 종균에 의존한 제품 생산에서 벗어나 1995년 국내 최초로 비피더스 유산균 균주 개발에 성공하며 유산균 독립을 이뤄냈다.

또한 1996년에는 식품업계 최초로 국가 공인시험기관으로 지정되며 한국형 유산균의 메카로 자리 잡았다.

중앙연구소는 현재 4000여종의 균주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특허등록 139건, 특허균주 56종, 제품 적용 유산균 22종을 갖추고 있다. 한국형 유산균을 통한 균주 수입대체효과가 누적 2000억원을 넘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밝혔다.

◇ 청정원 정원e샵 '혼술족 안주기획전'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이 오는 19일까지 '혼술족 안주기획전'을 진행한다.

안주구성된 4종의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해장용 사은품도 덤으로 증정한다.

먼저 맥주 안주로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남자안주세트' 2종을 총 제품 가격에서 4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고, 와인에 어울리는 '여자안주세트' 2종도 40% 할인된 1만900원에 선보인다.

안주기획전 내용을 블로그나 카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총 30명을 뽑아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 잔을 증정한다.

◇ 오리온, 도도한 나쵸 살사소스맛 출시

오리온은 정통 나쵸칩에 매콤한 살사소스 시즈닝을 더한 신제품 '도도한 나쵸 살사소스맛'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진한 치즈 맛의 '도도한 나쵸 오리지널', 멕시코풍 알싸한 맛의 '대단한 나쵸'와 함께, 익숙하고 대중적인 살사소스맛을 접목한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리온은 가벼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 나쵸칩을 선호하는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