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빙수 3총사'로 무더위 타파

◇ 파리바게뜨, 빙수 3종 출시

파리바게뜨는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빙수 3종을 출시했다.

'그때 그시절 국산팥 빙수'는 신안과 제천에서 자란 100% 국산 팥으로 만들어 달지 않으면서도 팥 고유의 풍미가 깊고 팥알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팥의 양을 50% 이상 늘리고 국산 콩가루와 인절미 떡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권장소비자가격 6000원.

새로 출시한 '코코넛 딸기 블라썸 빙수'는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의 얼음 결에서 느껴지는 깊은 코코넛 맛이 이색적인 빙수로, 코코넛 얼음 위에 딸기 꽃이 피어나는 듯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비주얼 빙수다. 8000원.

'망고 소르베 빙수'는 부드럽게 갈린 망고 얼음 위에 달콤한 망고 과육이 듬뿍 올라가 진한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8000원.

◇ 롯데칠성, 밀키스 요거트맛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 요거트맛'을 출시했다.

밀키스 요거트맛은 부드러운 우유맛에 상쾌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기존 밀키스의 특징은 유지하면서 요구르트 베이스를 넣고 우유 함유량도 기존 밀키스 대비 약 10% 강화해 더욱 부드럽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2종.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국내 우유탄산음료 시장에서 83%의 시장점유율(2015년 닐슨데이터 기준)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내년 누적매출 1조원 돌파가 예상된다.

◇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141개 매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세계맥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25개국 120여 종의 세계맥주를 4캔(대), 6캔(소), 5병당 9500원에 판매한다.

또 라거, 에일, 흑맥주 등 맥주 종류별 잘 어울리는 안주를 제안하는 ‘1맥 4통’ 할인전도 진행한다.

아울러 15일까지 전국 20개 주요 점포에서 브랜드 별 세계맥주 시음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워홈, 썸머 푸드 페스티벌

아워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의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하는 '나만의 썸머 푸드'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부드럽고 연한 닭가슴살' 등 다이어트 간식 세트, '손수 김치말이국수·물냉면' 등 시원한 냉면 한 그릇 세트, '푹고은 감자탕' 등 이열치열 세트, '참치김치찌개' 등 캠핑 세트가 최대 38% 할인된 1~3만원대에 선보였다. 배송도 무료.

또 신규 회원가입 시 추천인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주말 주문시 아워홈 통합 멤버십 카드인 'A1 카드' 포인트를 평소 두배인 2% 적립할 수 있다.

◇ 현대百, 라이프 리사이클 캠페인

현대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라이프 리사이클 캠페인'을 전국 15개점 및 도심형아울렛(가산점, 동대문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의류, 신발, 모자 등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기부하면 기부영수증 발행, 상품권 증정(물품 5개 이상 증정시 5000원 상품권, 1회 점포별 500명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익금은 청각장애 어린이들의 인공 달팽이관 수술과 재활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