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팔루아 베이가 한 눈에 들어오는 케인 앤 케누 레스토랑. 미국요리 전문점으로 예약은 필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하면 꽃 목걸이를 걸고 와이키키 해변을 거니는 신혼 여행객들이 먼저 떠오른다. 훌라 댄스와 귓가를 간지럽히는 우쿨렐레 연주도 빼놓을 수 없다.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은 휴양뿐 아니라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휴양객이 많은 해변보다는 한적하게 하와이를 둘러보고 싶다면 마우이 섬이 제격이다. 마우이 섬은 오아후 섬의 와이키키에 비해 관광객이 적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비치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위에서 바라다본 케인 앤 케누 레스토랑. 저녁식사가 부담스럽다면 보다 저렴한 브런치 코스를 즐겨도 좋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우이 섬에서도 카팔루아와 카아나팔리 지역은 특히 유명 레스토랑이 단지 내에 들어서 있어 럭셔리한 식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가 추천하는 허몽타주 카팔루아 베이 리조트 내 위치한 '케인 앤 케누 레스토랑'은 카팔루아 베이를 배경으로 품격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통 하와이언 스타일의 카누 하우스를 연상시킨다. 특별한 저녁 식사를 원한다면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한 셰프의 추천 메뉴를 이용해 보자.
케인 앤 케누 레스토랑의 입구. 원하는 메뉴를 초입에서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해놓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아나팔리 지역은 마우이 대표 해변가다. 하와이에서 최초로 계획된 리조트 단지로 전 세계 리조트의 롤 모델이 되는 곳이다.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 스파' 내에 위치한 '손즈 스테이크 하우스'는 여러 잡지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극찬 받을 정도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맛을 자랑한다.
손즈 스테이크 하우스 입구. 다양한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소개되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시원한 폭포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자리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놓치기 쉽다. 스테이크와 랍스터가 메인이며, 프렌치 토스트나 티라미수 등 디저트 또한 비주얼과 맛이 훌륭하다. 두 곳 모두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어 주차가 편리하고, 천정이 높아 확 트인 곳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경험해보자.
레스토랑 내 벽에 걸린 나무 판넬 장식이나 패브릭 패턴까지 신경 써 전체적으로 하와이안 분위기를 연출한 손즈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완벽한 시설을 갖춘 고급 리조트들 덕분에 감탄사가 쏟아지는 마우이. 하와이 제도 가운데 빅아일랜드 다음으로 큰 섬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섬 전체에 퍼져 있어 알차고 꼼꼼하게 계획을 짜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