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서 보낸 달콤 허니문

드림아일랜드, 코노파 몰디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지난해 화려하게 오픈한 아웃리거 코노파 몰디브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지난해 몰디브에 세계적인 호텔 체인 브랜드 아웃리거의 야심이 깃든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가 오픈했다.


이 리조트는 6성급을 목표로 '당신의 프라이빗한 세계로 떠나라(Escape to your own private world)'는 모토하에 설계돼 투숙객의 프라이버시와 경험을 중시하는 콘셉트로 화제가 됐다.

리조트 객실은 물론 부대시설 곳곳은 몰디브의 풍경을 다채롭게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으며 럭셔리 리조트의 명성 그대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아웃리거 몰디브 코노파는 완벽한 프라이빗 허니문을 위해 탄생한 리조트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총 52채의 빌라만이 운영되고 몰디브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허니무너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오션 풀빌라다. 5.2m에 달하는 인피니티 엣지풀, 개인 테라스, 소파에 누워 창밖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리빙룸과 킹 사이드 베드를 갖춘 침실로 구성돼 로맨틱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는 오픈당시 높은 가격대로 인해 많은 허니무너들이 선뜻 선택하기 어려웠던 점도 있었다.

길이 5.2m에 달하는 인피니티 엣지풀이 딸려있는 오션 풀빌라는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 객실이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이에 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는 예비 허니무너들을 위해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를 특별한 할인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0일까지 투숙하는 조건으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시즌에 상관없이 동일한 요금을 제공하며, 비치 풀빌라 가격으로 오션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조석식 업그레이드, 시그니처 스파 2회 무료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