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으로 메말랐던 텃밭에는 꽃을 심어두었고, 아이들의 소꿉놀잇감과 먼지로 얼룩진 야외 테이블 따위를 가지런히 모아 비를 맞게 두는 것이다.
또한 누군가는 비가 오니 여행을 취소하겠지만, 누군가는 비가 와서 짐을 꾸려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드물지만 더러는 있는 객들이다.
비가 오면 오는 대로 운치 있어 좋고, 개이면 개인대로 말끔하고 해사해진 얼굴의 제주라 좋다.
요즘에는 부쩍 관광 개발지가 늘고 더불어 리조트와 풀빌라나 펜션 등의 숙소 또한 즐비하게 늘어났다. 덕분에 제주 여행자는 큰 고민 없이 행선지를 택할 수 있게 됐다.
땡처리닷컴(www.ttang.com)에서는 이동 시간을 고려한 제주 공항 근처 호텔을 추천한다. 개관한지 불과 1년 남짓지난 비즈니스 호텔로 신라호텔급 침구와 어메니티 등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라 스테이 제주가 그곳이다.
모던하게 꾸며진 301개의 객실은 스탠다드룸을 비롯해 딜럭스룸, 그램드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전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에서도 유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무료 커피/티백, 무료 생수 2병, 개인 금고 그리고 아베다 욕실용품을 어메니티로 비치해 놓았다.
호텔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비즈니스 코너, 투숙기간 내 주차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기타 부대시설로는 호텔 12층의 뷔페 레스토랑 Cafe, 1층에 위치한 모던 라운지바 Bar, 컴퓨터 무료 이용이 가능한 비즈니스코너, 3층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