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참여객들이 이롬에 대한 소개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이롬 제공) 두유와 생식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을 위한 제품을 연구하는 이롬(
www.erom.co.kr)이 전국 250여명 가맹점 및 HC(HEALTH CONSULTANT)직원 및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춘천공장 및 연구소 견학을 지난 17~19일 3일간 진행했다.
이번 춘천 공장·연구소 투어는 이롬 소개를 비롯해 신제품 예스나우 체인지 2주프로그램 시음행사 , 셀스캔 유전자검사, 생식공정투어, 연구소 시설 투어, 선물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위생복을 갖춘채로 생식공정을 살펴볼 수 있었다 (사진=이롬 제공) 생식공정투어는 참여자 모두 깔끔한 위생을 위해 위생복을 다 갖춰 입은 후에 둘러볼 수 있었다. 직원을 비롯해 파워블로거들도 방문해 이롬의 믿을 수 있는 공정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지친 몸을 맑게 해주고 탄탄하고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 우리 몸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이롬의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은 최근 출시됐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예스나우 체인지는 2주안에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장 시음행사 시 가장 반응이 좋았다는 후문이다.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의 시음행사가 반응이 가장 좋았다(사진=이롬 제공) 이번 공장·연구소 투어의 담당자인 송경섭 이롬 WU사업부 부장은 "이번 견학으로 인해 제품을 판매하는 가맹점 직원들에게 깨끗하고 투명한 공정시설을 공개하여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HC 직원을 비롯해 고객들과 이런 자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워블로거를 비롯해 이롬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이롬 제공) 또 이번 견학에 참여한 파워블로거인 황민영(원더샌디)씨는 "이롬의 공정을 보고 이롬에 제품들에 대해서 더 믿음이 갔다"며 "직접 보고 느낀 정직하고 깨끗한 이롬의 제품들을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